4조원에 육박하는 반려견 시장에 잇몸 관리/치아건강/구강청결을 위한 간식형 건강기능식품 견사돌을 출시한 디펫 바이오테크놀러지
상태바
4조원에 육박하는 반려견 시장에 잇몸 관리/치아건강/구강청결을 위한 간식형 건강기능식품 견사돌을 출시한 디펫 바이오테크놀러지
  • 이충현
  • 승인 2019.10.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 건강식품 견사돌

올 하반기엔  특별한 브랜드 반려동물 건강용품 전문기업 '㈜디펫바이오'의 반려견을 위한 건강식품 '견사돌'에서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2019시즌 17번째 대회이자 올 시즌 마지막 대회인 ‘2019 MY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대회에 함께 후원했다. 

경기도 여주 솔모로 컨트리클럽 메이플·파인코스(파 72)에서 열린 이번 대회최종 라운드에서 김아림(24. SBI저축은행)은 버디 9개로 9언더파 63타를 기록하며 3라운드 합계 16언더파 200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에 ㈜디펫바이오는 처음 후원에 나섰는데 업체 담당자는 “골프 대중화에 앞장선 MY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의 취지와 반려동물 1000만 시대에 걸맞는 반려동물 맞춤형 건강식품 견사돌의 대중화에 대한 당사의 취지가 부합하여 후원하게 되었다”라며

“견사돌의 대중화를 위해 과도한 마케팅과 복잡한 유통구조를 과감하게 줄여 소비자에게 이익을 돌려주는 착한 가격을 실현한 예정이다”라고 견사돌 진승렬본부장은 밝혔다. 

㈜디펫바이오의 '견사돌'은 가족이자 인생의 반려자로 소중한 인연인 반려견을 위해 유해물질은 최대한 배제하고, 오랜 기간 동안 반려동물 선진국에서 입증된 안전한 사료, 임상시험 등을 통해 검증 받은 건강한 성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단순히 기호성 위주의 간식이 아닌 반려견의 잇몸건강 뿐만 아니라 임상시험을 통해 개발된 변냄새 제거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3조원이 넘어가는 2019년 반려견 시장에 가장 큰 비율이 바로 사료비용이다.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확실히 커졌다. 충남대학교 동물자원과학부 조재성교수의 연구에 따르면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2007년 4377억원 정도에 그쳤으나 이후 매년 10%씩 성장해 2016년에는 1조2496억원에 달했다. 한국농촌경제원에서는 좀 더 큰 규모로 짐작하고 있다.

연관산업 규모가 2016년 기준으로 2조원을 넘어섰고 2017년에는 3조원 이후 2019년 4조원에 달할 것으로 봤다. 이 성장세안에 사료비용이 가장 큰 비중이란 결국 사람의 식구가된 반려견 

주식인 사료에 대한 관심으로 반려동물시장에 의료비외 가장 중요하다는 점에서 견사돌의 거침없는 맹진이 기대된다..

 

견사돌 제공이미지
견사돌 10월 완판 기념 특별행사 이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