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131만 유튜버 '밥굽남'이 만든 도시락·햄버거 선봬
상태바
GS25, 131만 유튜버 '밥굽남'이 만든 도시락·햄버거 선봬
  • 튜브로드(TUBEROAD)
  • 승인 2021.02.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131만 구독자를 보유한 푸드 유튜버 '밥굽남'이 만든 간편식이 편의점 GS25에 등장한다.

GS25는 오는 15일 유튜버 '산적TV 밥굽남'과 공동 개발한 프레쉬푸드 도시락과 햄버거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GS리테일과 CJ ENM 다이아티비(DIA TV)가 손잡고 만든 첫 번째 '콘텐츠-유통결합형' 상품이다. CJ ENM 소속 크리에이터의 인지도와 GS리테일의 상품을 결합해 MZ세대(1030세대) 입맛을 공략한다는 구상이다.

밥굽남은 야외 산채에서 장작과 숯불에 직접 고기를 구우며 거침없이 '육식수행'을 즐기는 콘셉트로 인기를 얻은 유튜버다. 직접 요리를 하는 '쿡방'과 음식을 먹는 '먹방'을 찍으며 구독자 131만명을 모았다.

이번 신제품은 '밥굽남 우삼겹덮밥'과 '밥굽남 빅소불고기버거' 2종이다. 우삼겹덮밥은 부드럽고 고소한 우삼겹구이를 밥 위에 올리고 특제 간장소스와 계란 고명을 토핑해 완성했다. 빅소불고기버가는 우육과 돈육으로 만든 두툼한 비프스테이크가 특징이다. 상품 기획부터 재료 선정, 생산까지 전 과정에 밥굽남이 직접 참여했다.

GS25는 향후 CJ ENM과 협업해 다이아티비, 스튜디오드래곤 등 다양한 채널과 장르에서 디지털 공동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밥굽남은 오는 15일 오후 7시 자신의 채널에서 라이브방송을 열고 신제품 출시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구충훈 GS리테일 프레시푸드팀 팀장은 "남다른 스케일과 콘셉트의 푸드 크리에이터 밥굽남과의 협업을 통해 GS25를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기쁨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 결합형 상품개발과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