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아린' 영상,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 돌파
상태바
BYC '아린' 영상,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 돌파
  • 튜브로드(TUBEROAD)
  • 승인 2020.12.1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C 공식 유튜브 영상.©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BYC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아린이의 겨울은 BYC로 따뜻주의보' 영상이 약 2주 만에 200만뷰를 넘어서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0일 공개한 영상 속에서 아린은 집콕 라이프를 콘셉트로 겨울 필수템인 'BYC 보디히트', 입을수록 편안한 'BYC 속옷'. 탄력짱짱 'BYC 스타킹', 포근한 'BYC 프리스'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매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BYC는 지난 3월 아린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4월부터 아린과 BYC의 첫 만남, BYC 쇼핑몰 4주년, 광고 촬영 현장, BYC 아린 쿨웨어로 여름나기 등 17가지 콘셉트의 다양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였다.

지난 6월 공개한 'BYC, 오마이걸 아린이의 여름일기' 영상은 780만뷰를 돌파하며 최대 조회수를 달성한 바 있다. 그 결과 BYC가 아린과 함께한 공식 유튜브 영상 전체 조회수는 약 2000만뷰를 넘어섰다.

BYC 관계자는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아린과 BYC의 케미가 영상에 담겨 또 다른 재미를 만들어낸 것 같다"며 "오랜 역사를 지닌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넓혀 나가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Tag
#BY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