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신혼여행 못 떠난 부부, 캠핑카 '로디'타고 휘닉스평창으로
상태바
코로나로 신혼여행 못 떠난 부부, 캠핑카 '로디'타고 휘닉스평창으로
  • 튜브로드(TUBEROAD)
  • 승인 2020.09.2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캠핑카 렌트 및 공유 서비스 꿈카를 운영하고 있는 코센모빌리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결혼을 미루거나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한 부부를 위해 '언택트 캠핑카 신혼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센모빌리티와 휘닉스 평창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이 연기됐거나 아직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한 5쌍의 부부를 선정해 캠핑카 로디를 2박3일 동안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날부터 10월16일까지 코센모빌리티의 꿈카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캠핑카 호텔 패키지'도 무료로 지원한다. 포레스트 캠핑카 호텔 패키지에는 호텔 슈페리어 1박과 로디 캠핑카 BBQ세트, 커피, 관광곤돌라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김장수 코센모빌리티의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준비로 힘들었을 신혼부부들을 축하하고 특별한 추억을 기대하며 준비했다"며 "언택트 여행 솔루션인 로디 캠핑카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센모빌리티와 휘닉스 평창은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 내 경차 캠핑카 로디 체험존을 구성해 포레스트 캠핑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꿈카 앱을 통해 로디와 위네바고 캠핑카를 렌트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