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도시어부2' KCM "이경규, 나한테 낚시 배웠다" 폭탄 발언
상태바
[N컷] '도시어부2' KCM "이경규, 나한테 낚시 배웠다" 폭탄 발언
  • 튜브로드(TUBEROAD)
  • 승인 2020.09.2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KCM이 '도시어부2'를 접수하러 나선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경기도 화성시에서 '도시어부 VS 반 도시어부'의 낚시 대결이 펼쳐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새론 조재윤 주상욱 김우석 KCM 허재 허훈은 '도시어부' 멤버들에 맞서기 위해 등장했다. 이에 오프닝부터 심상치 않은 긴장감이 흘렀다는 후문이다.

KCM은 낚시 경력 33년을 자랑하는 강태공 중의 강태공으로, 그동안 다수의 방송에서 '넘사벽' 낚시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이경규는 이날 "반 도시어부 팀의 최고 에이스는 KCM"이라며 '악질'답지 않은 극찬을 펼쳐 모두의 시선이 쏠렸다.

기세등등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등장한 KCM은 "(이)경규 형이랑 낚시를 많이 다녔다"라며 "솔직히 말씀드려서 저에게 오셔서 (낚시를) 많이 배우셨다"라고 말해 출연진은 물론 제작진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이런 KCM의 발언에 이경규가 어떠한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이날 KCM은 그동안 본 적 없는 화려한 입담으로 낚시를 시작하기도 전에 현장을 접수하며 도시어부팀을 긴장하게 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커지게 만든다.

또한 KCM은 "제가 연예계 숨은 고수"라며 "4짜는 앉으면 그냥 건져낸다"라는 자화자찬을 쏟아내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도시어부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