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 개국…MZ세대 소통 확대
상태바
LS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 개국…MZ세대 소통 확대
  • 튜브로드
  • 승인 2020.09.0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 직원들이 LS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 개설을 알리고 있다.(LS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정상훈 기자 = LS그룹은 1일 온택트(Ontact) 시대에 온라인·SNS상으로 임직원 및 고객, 독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를 개국했다고 밝혔다.

LS는 'LS티비'를 통해 동영상 콘텐츠가 익숙한 MZ세대를 비롯해 임직원, 비즈니스 고객,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대중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기존의 대학생기자단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의 시너지를 통해 젊은 세대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서는 것이다.

'(LS에 관한)무엇이든 알려드립니다!'라는 콘셉트를 통해선 사업·기술과 채용·회사생활, 대학생기자단 등을 주제로 한 내용을 다룬다.

주요 계열사인 LS전선의 해저케이블을 소개한 '제주 바닷속에 전기를 쏘는 보물선이 있다'라는 콘텐츠는 조회수 1만3000회를 넘기기도 했다.

이달에는 취업 시즌에 맞춰 'AI역량검사 합격꿀팁', 'LS 채용담당자 토크 콘서트'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LS는 오는 8일까지 LS티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영상에 참여 완료 메시지와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과 포켓포토,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LS티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LS 관계자는 "LS티비를 통해 그룹 계열사들의 세계적인 기술력, 유연한 기업문화 등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할 것"이라며 "바이럴 콘텐츠, 임직원 참여형 영상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식의 콘텐츠를 제작해 대중들과 좀 더 친근하게 소통하는 브랜드 채널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