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비대면 온라인 문화예술공연 ‘인천국제공항 온택트 공연’ 7월 확대 진행
상태바
인천국제공항, 비대면 온라인 문화예술공연 ‘인천국제공항 온택트 공연’ 7월 확대 진행
  • 튜브로드(TUBEROAD)
  • 승인 2020.07.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와이·윤하·박재정·홍이삭·이예준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
스타들이 전하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안전 메시지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6월 2일부터 진행 중이던 비대면 온라인 방식의 ‘인천공항 온택트(ON-TACT) 문화예술공연’을 7월 7일부터 인천공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대 진행한다.

인천공항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존에 진행하던 365일 오프라인 상설공연을 잠정 중단하고, 6월에 ‘언택트(Untact)’와 ‘연결(ON)’의 의미를 담은 신개념 ‘인천공항 온택트(ON-TACT) 문화예술공연’을 8회에 걸쳐 선보여 인순이, 펀치, 조명섭, 적재, 코리아 챔버 앙상블, 초묘, 뮤럽, 레트로 트왱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7월에도 추가로 공연을 12회로 확대해 진행하며, 이번에는 공항 내에서의 촬영을 추가해 공항의 근황을 알리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 공항 상주직원 및 국민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온택트 공연에서는 윤하, 비와이, 박재정, 홍이삭, 이예준, 스텔라루체, 미스터브라스, 스케르쪼, 미스엘, 미니넷, 비토, 뮤지스 등 더 많은 아티스트들이 출연하고 그들의 대표곡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영상은 7월 7일부터 인천공항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인천공항TV(https://www.youtube.com/channel/UC5rNAdQWDhaw_Z4PEK7TPJw)’에서 주 2회 업로드될 예정이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국제공항 T2 문화예술공연 사무국 또는 인천국제공항 아트포트 홈페이지(http://artport.kr/artport/html/kor/main.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현재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지역에서는 청년예술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A.Y.F공연(ARTPORT YOUTH FESTIVAL)이 진행 중이다. A.Y.F는 4월에 지원사업으로 시작해 약 160팀이 신청해 대중의 유튜브 동영상 평가와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로 20팀을 선정했다. 인천국제공항은 청년예술가들에게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이번 공연을 통해 ‘문화예술인재육성’이라는 사회적 가치 창출을 실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