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에 역사교육까지 체험하는 서울인근의 그 곳은 바로 인천 월미테마파크
상태바
놀이공원에 역사교육까지 체험하는 서울인근의 그 곳은 바로 인천 월미테마파크
  • 이정곤
  • 승인 2019.07.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의 놀이동산 월미테마파크

이제 본격적인 여름방학 그리고 여름휴가에 수도권 근교에 나들이겸 여행지는 어디가 좋을까?

테마파크까지 온 가족이 다양하게 즐길 수있는 곳

바로 인천 월미도로 떠나볼까… 놀이공원에 역사교육까지 체험하는 곳

 

  

 

 
월미테마파크 야경. (제공: 월미테마파크)

월미도 놀이체험 테마파크

한국이민사박물관

월미도 테마파크, 관광객 ‘문전성시’

‘2019~2020 한국관광 100선’ 선정

 

해외 이주민 삶 기린 이민사박물관

70년 역사 ‘우토로 마을’ 특별전시관까지

휴일 나들이를 위해 인천으로 행선지를 정한 이들이 꼭 찾는 관광 명소가 있다.

바로 월미도다. 지난 1월 11일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 100선(2019~2020)’에 월미도가 새롭게 추가됐다.

집이나 회사 주변을 벗어나 여행의 의미가 있는 곳에서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오래 잊혀지지 않을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월미도 테마파크 관광을 추천한다.

 

 

 

 

 

 
월미테마파크에 있는 바이킹을 관광객들이 즐기고 있다. (제공: 월미테마파크)

◆50여 가지 놀이체험·편의시설 다양

여타 대도시의 유원지처럼 큰 규모를 자랑하는 놀이동산은 아니지만 월미도 테마파크만의 매력을 알고 이곳을 찾는 이가 많다.

인천나들이를 나선 관광객들에게 월미테마파크에서 바이킹과 타가다디스코(디스코팡팡)는 최고의 인기를 자랑한다.

 90도 각도로 흔드는 바이킹은 탑승객의 아찔함과 쇼킹함을 더해준다.

또 디제이(DJ)의 화려한 입담으로 유명한 월미도 디스코팡팡은 테마파크를 방문한 관광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뤄 놀이기구를 타는 탑승객을 바라보는 재미도 있다.

이곳에서 만난 조예슬(22.여)씨는 “다소 이른 여름휴가시즌에 맞춰 친구들과 재미있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월미도로 놀러왔다”면서 “가격도 싸고 볼거리도 많아 즐겁게 놀고 있다”고 말했다.

월미테마파크의 주요시설로는 가상현실(VR) 게임존, 대관람차, 하이퍼 샷·드롭, 디스코팡팡, 2층 바이킹, 스핀코스터 등 총 50여 가지의 시설을 겸비했고

현재 방송과는 KBS 공영방송인 이현우의 음악앨범 , 그리고 이금희의 사랑하기 좋은날 프로그램과도 함께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