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선택도 언택트로"…바이레도, 언택트 시향 마케팅 나서
상태바
"향수 선택도 언택트로"…바이레도, 언택트 시향 마케팅 나서
  • 튜브로드
  • 승인 2020.06.2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레도의 '릴플레르' 캠페인© 뉴스1)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향을 맡아본 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 시향'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이달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제품 향수 '릴 플레르'(Lil Fleur)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시향을 할 수 있는 '언택트 키트'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릴 플레르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본품과 함께 샘플 2종을 증정한다.

동봉된 릴 플레르 샘플의 향을 맡아본 후 구매를 원하지 않을 경우 본품 향수와 사용하지 않은 샘플과 사은품을 반품하면 고객이 부담한 왕복 배송비 5000원을 7일 이내에 SI 포인트 5000점으로 돌려준다. SI 포인트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바이레도는 이 같은 온라인상의 설명이나 이미지만으로는 향수에 담겨 있는 다양한 향과 노트의 변화를 느낄 수 없다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언택트 시향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달 초 진행한 사전 행사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4일 동안 진행한 테스트 행사에서 신제품인 릴 플레르는 브랜드 매출 1위에 올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제 향수도 매장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 향을 맡아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시대가 됐다"면서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찾아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