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들어간 샴푸로 머리 감으면?'…갑자기 KCC 실험실 유튜브 '인기'
상태바
'실리콘 들어간 샴푸로 머리 감으면?'…갑자기 KCC 실험실 유튜브 '인기'
  • 튜브로드
  • 승인 2020.06.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자기 KCC 실험실' 실리콘편 스틸컷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KCC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갑자기 KCC 실험실’이 3주 만에 조회수 3만6000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18일 KCC에 따르면 갑자기 KCC 실험실은 회사 직원들이 직접 등장해 제품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것들이나 기존에 상상하지 못했던 기상천외한 실험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제품의 다양한 장점을 보여준다.

갑자기 KCC 실험실의 첫 회 주제는 실리콘이다. 이 영상에서는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헤어 샴푸에 실리콘 에멀젼이 들어간다고 설명하며 직접 머리에 발라보고, 인형이나 페인트 붓에도 발라 실제로 부드러워지는지 실험한다. KCC 중앙연구소를 찾아 첨단 장비를 통해 실험 결과를 확인하기도 한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상 보고 집에 있는 딸 아이 라푼젤 인형을 실리콘 에멀젼이 들어간 트리트먼트로 감겨줬더니 부드러워졌다고 너무 좋아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KCC는 앞으로도 갑자기 KCC 실험실을 통해 일반 시청자들의 입장에서 궁금해 하고 기존에 생각하지 못했던 다양한 실험들을 준비해 보여줄 계획이다. 이 외에도 KCC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유행하는 ‘집콕 챌린지’ 중 하나로 홍일화 작가와 함께 하는 랜선 전시회를 여는 등 다방면에서 고객 소통에 나서고 있다.

KCC 관계자는 “단순히 기업과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 관점에서 찾아볼 수 있도록 흥미가 있으면서도 수준 높은 지식을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시청자들이 요청하는 실험에 도전하는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를 속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