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울주군, 공식 유튜브 '울쭈TV' 인기몰이
상태바
울산 울주군, 공식 유튜브 '울쭈TV' 인기몰이
  • 튜브로드(TUBEROAD)
  • 승인 2020.06.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군 공식 유튜브 '울쭈TV' 장면.© 뉴스1


(울산=뉴스1) 김기열 기자 = 울산 울주군의 공식 유튜브인 '울쭈TV'가 나날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울주군은 올해 3월 12일 '군청 직원 오늘 점심은?' 영상을 시작으로 유튜브 활성화에 재시동을 걸었다.

현재 울쭈TV는 정확석 주무관이 직접 촬영하고 편집하는 '유튜브 담당자가 떴다!'와 정확석 주무관과 방송인 조장길씨가 함께 출연하는 '웰컴 투 울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새로운 군정을 영상으로 친근하게 전달하는 코너인 유튜브 담당자가 떴다! 프로그램은 '자동차 탄소포인트제를 파헤치다', '긴급군민지원금 Q&A', '물 뿜는 소를 찾아라', '고양이에게 차였습니다' 등 다양한 소식들이 담겨 있다.

군정소식에 재미를 더한 웰컴 투 울주!는 유튜브의 재출발을 알리는 영상을 시작으로 '강양항 드라이브스루', '울주사랑카드 배부현장', '유진목장 체험기', '공무원 아재의 주라주라' 영상 등이 업로드 돼 있다.

특히 군 직원들이 대거 출연한 공무원 아재의 주라주라 패러디 영상은 업로드 일주일 만에 10만을 넘기면서 9일 기준 13만8000뷰를 달성했다.

이들 영상에는 '재미있다', '잘만들었다', '울주군을 검색해봤다' 등 400개가 넘는 댓글까지 달려 전국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군 관계자는 "군정 소식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춰 노력하겠다"며 "울쭈TV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