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생방중 괴한 난입 BJ 감스트 매니저 폭행…"MBC 아나운서와 교제"
상태바
유튜브 생방중 괴한 난입 BJ 감스트 매니저 폭행…"MBC 아나운서와 교제"
  • 튜브로드
  • 승인 2020.05.30 0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스트GAMST 유튜브 화면 갈무 © 뉴스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유명 유튜버 감스트(본명 김인직)이 자신이 진행하는 인터넷방송에 괴한이 침입해 봉변을 당했다.

BJ 감스트는 지난 5일 김봉준, 킹기훈, 킴성태와 아프리카TV에서 '상류사회' 합동 생방송을 진행했다.

한참 방송이 진행되던 중 밖에서 "잠깐 밖으로 나와라" 라는 말과 함께 욕설이 들렸고, 이후 괴한 A씨가 난입해 난동을 부려 방송이 50분 정도 중단됐다.

A씨는 이틀 전에도 감스트 컴퍼니에 난입했던 인물로 그 당시 감스트의 매니저를 폭행해 전치 2주의 상해를 입혔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감스트가 MBC에서 활동하던 당시 어떤 아나운서와 사귀었다" "방송에서 본인에게 욕을 했다" 등의 납득하기 힘든 주장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감스트는 "현재 (A씨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 중"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한편 감스트는 게임 스포츠 전문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로 유튜브 구독자 172만 명을 보유한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2018년 MBC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디지털 해설위원을 맡으며 지상파에 진출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이듬해 6월 아프리카 TV 생방송 도중 성적인 발언 논란으로 자숙의 기간을 갖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