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출신 가수 문희준이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에서 5년의 DJ를 마치고 하차한다.
상태바
HOT 출신 가수 문희준이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에서 5년의 DJ를 마치고 하차한다.
  • 이형직
  • 승인 2020.02.2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COOL FM 문희준의뮤직쇼 방송이미지

 

가수 문희준이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에서 하차한다.

KBS CoolFM ‘문희준의 뮤직쇼’(이하 ‘뮤직쇼’) 측은  “문희준이 이번 주까지만 라디오를 진행하고, DJ 자리를 떠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하차 이유는 특별한 것이 없다. 오랫동안 진행해오면서 자연스레 떠나게 됐을 뿐이다”고 덧붙였다.

이날 문희준은 직접 작별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방송 전에 “시작부터 이런 소식을 전해 드려야 되는 상황이라서 조금 마음이 무겁기는 하지만 마지막에 말씀을 드리면 오히려 청취자 여러분들께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생각보다 빨리 이 소식을 말씀드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 “‘뮤직쇼’와 오랫동안 함께한 것 같다. 5년에서 3개월 정도 모자란, 4년 9개월 정도 했다. 이번 주가 ‘뮤직쇼’ 마지막 주가 되었다”며 “전 최대한 긍정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4년 9개월을 했다라는 것 자체가 '청취자 여러분 덕분에 오랫동안 버텨왔다'고 생각된다”고 전했다..  

앞서 2015년 6월 문희준은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과 함께 KBS CoolFM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로 DJ 활동을 시작했다.  

그러던 중 2018년 5월 라디오 개편에 따라 ‘문희준의 뮤직쇼’로 새롭게 단장한 뒤 단독 DJ로 라디오를 5년간 이어져 진행해 왔다. 앞으로 다양한 텔레비젼프로그램에서 활약을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