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예능프로그램 '여왕의전쟁-트로트퀸'에 우현정이 출연하며 연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상태바
MBN예능프로그램 '여왕의전쟁-트로트퀸'에 우현정이 출연하며 연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이충현
  • 승인 2020.02.2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MBN예능프로그램 '여왕의전쟁:트로트퀸'에 우현정이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4회 방송 1:1지목베틀에서 강유진이 우현정을 지목하며 짜릿한 대결구도가 펼쳐졌다.

3회 방송 환상의 커플듀엣스테이지에서 우현정, 강유진은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로 발랄한 듀엣무대를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들으며 훈훈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러나 바로 다음으로 이어진1:1 지목베틀에서 강유진의 지목 너나와!로 한팀이었던 우현정을 선택하며  한순간 대결구도로 바뀌었다.

그동안 비타민소녀라는 타이틀로 상큼발랄한 큐티트롯의 이미지를 보여주었던 우현정은 1:1 대결에서 박현빈의 '샤방샤방'으로 승부를 걸었다.

기존의 과즙미 넘치는 모습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이미지 변신을 한 우현정은  노래도중  MC 김용만에게 직접 깃털목도리를 걸어주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트로트팀과 보이스팀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또한 방청객과 하나되는 모습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은 우현정은 1:1 지목베틀에서 4:2로 승리를 거두었다. 금주인 2월28일 23시에도 뜨거운 매력발산의 서바이벌 방송프로그램이 궁금해지며 이제 2020년에는 버라이어티 예능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는
우현정의 팔색조 매력을 기대해 본다.

 

트로트퀸
트로트퀸-방송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