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베트남 갈때 KT 한패스 이용하면 환율 최고 우대"
상태바
"태국-베트남 갈때 KT 한패스 이용하면 환율 최고 우대"
  • 튜브로드
  • 승인 2020.01.3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KT가 '한패스'와 제휴를 맺고 KT를 통한 환전 및 해외송금 혜택을 강화했다고 28일 밝혔다.

한패스는 핀테크를 기반으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앞으로 KT 이용자들은 한패스를 통해 환전을 하는 경우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타사와 비교하여 최고 수준의 우대 환율을 보장한다. 아시아 인기 여행국가의 화폐인 Δ태국 '바트'(THB) Δ베트남 '동'(VND) Δ중국 '위안'(CNY)으로 환전할 때, 환전 신청 당일 고시 기준으로 타사의 가장 높은 환율에 맞춰 제공한다. 또 KT 이용자에게는 환전 신청 후 공항 내 배달비용이 무료다.

이 외에도 한패스에서 달러, 유로, 엔으로 환전 시 90%우대 환율을 적용 받는다. 한패스 애플리케이션(앱) 신규가입자는 첫 해외송금 수수료도 면제 받을 수 있다.

KT 가입자가 인천공항에 진입하면 해외여행 관련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문자 메시지 내에 환전 관련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T 홈페이지 '해외여행 혜택' 페이지를 통해서도 사전에 신청할 수 있다.

김훈배 KT Customer신사업본부장(전무)는 "인기 여행지 우대 환율 보장과 배달 서비스 무료 제공은 타사와는 확연히 차별되는 혜택"이라며 "앞으로 KT 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