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커피여행 할인받고 떠나볼까…야놀자 기획전
상태바
강릉 커피여행 할인받고 떠나볼까…야놀자 기획전
  • 튜브로드
  • 승인 2020.01.3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여가 플랫폼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강릉 커피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16일까지 강릉 커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숙소의 숙박비를 최대 87%, 강릉 지역의 레저 및 액티비티 상품도 35% 할인한다.

해당 숙소로는 세인트존스호텔, 메종드씨펜션, 휘게노블레스스파펜션 등 강릉에 자리한 인기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약 160여 곳이 있다.

더불어 야놀자는 강릉 커피 여행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한다.

야놀자 애플리케이션의 '떠 먹는 라떼 마시러 갈까요' 페이지에서 강릉 커피가 유명한 이유며 추천 카페 리스트, 커피와 함께 즐기는 데이트 코스 등을 소개한다.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기획전 내 모든 숙소와 레저 상품은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할 경우 10%(최대 2만원) 추가 할인을 적용해 준다.

차이로 결제 시 숙소는 최대 90%, 레저는 최대 42%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일 기준 최대 5회 적용되며, 동일상품은 일 최대 3회, 주 최대 7회까지 받을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유닛장은 "강원도는 트렌디한 숙소, 편리한 교통 인프라와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갖춰 지속적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지역"이라며 "앞으로도 여행 트렌드에 기반한 여행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